(2011.07.31~08.01) 태국

2023. 6. 14. 21:50인생(Life_人生)/해외여행(OverseasTravel_海外旅行)

공항

태국으로 GO GO !

그러나 공교롭게도 비가온다.

 

방콕

방콕 - 나무위키 (namu.wiki)
 

방콕 - 나무위키

밤이 되면 함부로 혼자서 돌아다니면 안된다. 강도를 만날 수 있기 때문이다. 굳이 강도 말고도 불교 국가답게 불살생 원칙이 있어 들개들이 밤마다 돌아다니는데 들개들은 대개 광견병을 갖고

namu.wiki

 

우리 숙소. 쉐라톤 호텔. 딱 하루만 묶었다.ㅋㅋ

 

비오는 방콕. 방콕답다..ㅋㅋ

 

로얄드래곤

 

로얄 드래곤 (Royal Dragon) - 몽키트래블 (monkeytravel.com)

 

로얄 드래곤 (Royal Dragon) - 몽키트래블

방콕>방나 / 시나카린 | 음식>현지식 | 최대 5000명의 인원까지 수용할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식당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이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고 서빙을 하는 모습이 인상

thai.monkeytravel.com

솔직히 별로 , 비추 ..ㅋㅋ

 

얏호 ~ 맛은 지극히 평범...ㅋ

 

돈 벌기 힘들어요 ㅠ.ㅜ....

 

 

동물원

별로였던 동물원..

여행사에서 준비한 스케쥴은 다 별로임 ...ㅋㅋ

 

비도 오고 아주 최고~ ..;

 

 

파타야

파타야 - 나무위키 (namu.wiki)

 

파타야 - 나무위키

파타야 곳곳에 위치한 트럭모양 버스이다. 한국으로 치면 마을버스의 포지션. 거리에 상관없이 한번 앉으면 버스가 가는데 까지 갈 수 있다. 가격은 무조건 10밧. 파타야 내에 위치한 썽태우 중

namu.wiki

저녁은 아~주 구린 한국식당에서...

 

트렌스젠더 형들.

 

'인생(Life_人生) > 해외여행(OverseasTravel_海外旅行)'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08.02) 태국  (0) 2023.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