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어벤져

2023. 6. 16. 21:37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퍼스트 어벤져
포기를 모르는 자의 새로운 이름 ‘퍼스트 어벤져’ 세계 전쟁으로 암흑에 빠진 시기, 왜소하고 마른 체격을 지닌 스티브 로저스는 그 누구보다 간절히 군 입대를 원하지만 빈약한 신체 조건으로 인해 번번이 거부당한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포기를 모르는 근성과 정의로움을 눈여겨본 ‘에스카인’ 박사에 의해 마침내 입대를 허가 받은 스티브 로저스. 번번이 훈련에서 뒤처지고 동료들에게 무시당하기 일쑤지만, 그의 근성과 희생정신을 높게 산 박사는 최고의 전사를 양성하는 ‘슈퍼 솔져’ 프로젝트의 최초 실험자로 스티브를 선택하고, 비밀리에 진행된 이 실험을 통해 그는 완벽한 육체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신체 능력을 얻게 된다. 하지만 실험 성공과 동시에 히드라 조직 일원의 난입으로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고, 슈퍼 솔져 프로젝트의 기술을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인 에스카인 박사의 죽음으로 스티브는 최초이자 마지막 슈퍼 솔져로 남게 된다. 같은 시기, 세계를 위협하는 최정예 군단 ‘히드라’의 수장 ‘레드 스컬’은 절대 파워의 근간이 되는 ‘코스믹 큐브’를 손에 쥐게 되고, 이를 통해 신무기 제작에 착수한다. 막강한 기술력과 조직력을 앞세워 전쟁터를 초토화시키며 악명을 높여가던 레드 스컬. 급기야 가공할만한 위력을 지닌 비밀 신무기를 통해 전 인류를 위협할 거대한 공격을 본격화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우연히 이 계획을 눈치챈 퍼스트 어벤져 역시 그에 맞선 최후의 결전에 나서는데...! 세계를 위협하는 전쟁, 그 한가운데로 향한 ‘캡틴’ 슈퍼히어로의 역사로 남을 그의 활약이 시작된다!
평점
6.8 (2011.07.28 개봉)
감독
조 존스톤
출연
크리스 에반스, 휴고 위빙, 토미 리 존스, 헤일리 앳웰, 도미닉 쿠퍼, 스탠리 투치, 세바스찬 스탠, 토비 존스, 나탈리 도머, 리차드 아미티지, 닐 맥도프, 데릭 루크, 케네스 최, 제이제이 페일드, 사무엘 L. 잭슨, 스탠 리, 브루노 리치, 렉스 슈라프넬, 마이클 브랜든, 마틴 셔먼, 오스카 피어스, 윌리엄 호프, 니콜라스 핀녹, 마렉 오라벡, 데이비드 브래들리, 런더 디니, 샘 호어, 사이먼 쿤즈, 제나 루이즈 콜먼, 소피 커훈, 더그 코클, 벤 배트, 데이먼 드라이버, 아나톨레 타웁만, 얀 폴, 에릭 에델스타인, 아만다 리게티, 몰리 피츠제럴드
어쩐지.... ㅋ 

요전에 본 어벤져스와 교묘하게 이어지는 스토리 .ㅋㅋ 

기대보다 재미있었다.

 

퍼스트 어벤져 - 나무위키 (namu.wiki)

 

퍼스트 어벤져 - 나무위키

포기를 모르는 자, 최초의 슈퍼히어로로 깨어나다 캡틴 아메리카 실사영화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이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1의 다섯번째 작품이다. 원제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namu.wiki

 

[GPT]

영화 '퍼스트 어벤'은 조 존스톤 감독의 작품으로, 주연으로는 크리스 에반스, 토미 리 존스, 휴고 위빙, 헤일리 앳웰이 출연합니다.

'퍼스트 어벤'은 슈퍼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의 탄생과 성장을 그린 액션과 모험의 영화입니다. 이 작품은 군인 스티븐 로저스가 최고의 군사 실험 프로그램을 거쳐 강력한 슈퍼 히어로로 변모하고, 세계의 안전과 정의를 위해 싸우는 모습을 그려냅니다.

크리스 에반스는 스티븐 로저스/캡틴 아메리카 역을 맡아 탁월한 연기력과 신체적인 변신을 통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합니다. 그의 민첩한 액션 연기와 순수한 정의감을 느낄 수 있는 연기는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토미 리 존스, 휴고 위빙, 헤일리 앳웰 등의 조연들도 각자의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하여 영화의 전체적인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조 존스톤 감독은 퍼스트 어벤처의 화려하고 긴장감 넘치는 액션 장면을 효과적으로 연출하여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또한, 스토리의 흐름과 캐릭터들의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어 영화 전반에 걸쳐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영화의 시각 효과와 음악은 전체적으로 매우 훌륭하며, 특히 액션 장면과 슈퍼 히어로의 능력을 강조하는 장면에서 관객들을 완벽하게 사로잡습니다. 퍼스트 어벤은 슈퍼 히어로 영화 팬들에게는 반드시 관람해야 할 작품으로 꼽히며,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작품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일부 관객들에게는 퍼스트

 어벤의 전개가 다소 예측 가능하고, 일부 인물들의 심리적인 면을 더 깊게 다룰 수 있었을 것이라는 의견도 있습니다. 또한, 액션 장면이 지나치게 다채롭고 긴 것으로 인해 영화의 전체적인 페이스가 조금 무거워지는 면도 있을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퍼스트 어벤'은 캡틴 아메리카의 탄생과 성장을 다룬 슈퍼 히어로 액션 영화로서, 크리스 에반스의 매력적인 연기와 조 존스톤 감독의 연출력이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슈퍼 히어로 영화 팬들뿐만 아니라 모험과 액션을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영화입니다.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0) 2023.06.16
더 그레이  (0) 2023.06.16
고스트 라이더 3D  (0) 2023.06.16
(T) 내 아내의 모든 것  (0) 2023.06.16
용과 같이  (0) 202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