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023. 6. 16. 21:57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웅, 그러나 아무도 몰랐던 그의 이야기. 어릴적 사라진 부모 대신 삼촌 내외와 살고 있는 피터 파커(앤드류 가필드)는 여느 고등학생처럼 평범한 학교 생활을 하며 일상을 보내고, 같은 학교 학생 그웬 스테이시(엠마 스톤)와 첫사랑에 빠져 우정과 사랑, 그리고 둘 만의 비밀을 키워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가 사용했던 비밀스러운 가방을 발견하고 부모님의 실종사건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 그는 그 동안 숨겨져 왔던 과거의 비밀을 추척하게된다. 아버지의 옛 동료 코너스 박사(리스 이판)의 실험실을 찾아가게 된 피터는 우연한 사고로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뜻밖의 피터의 도움으로 연구를 완성한 코너스 박사는 자신의 숨겨진 자아인 악당 ‘리자드’를 탄생시킨다. 세상을 위협하는 세력앞에 피터는 그의 인생을 통째로 바꾸어 버릴 일생일대의 선택, 바로 ‘스파이더맨’이라 불리우는 영웅이 되기로 결심하는데… 2012년 6월 28일, 스파이더맨의 숨겨진 비밀이 마침내 밝혀진다!
평점
7.0 (2012.06.28 개봉)
감독
마크 웹
출연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마틴 쉰, 샐리 필드, 엠베스 데이비츠, 크리스 질카, C. 토머스 하월, 데니스 리어리, 스탠 리, 캠벨 스코트, 켈시 초우, 한나 막스, 앰버 스티븐스, 애니 패리스, 마이클 메시, 마이클 파파존, 스카일러 거손도, 맥스 찰스, 바바라 이브 해리스, 카리 콜맨, 마일스 엘리엇, 패트릭 알란 데이비스, 리프 갠트부트, 에릭 실버, 이르판 칸
흠....너무 기대를 했었던 걸까.ㅋ 
생각보다 별로었던 것 같다. 

이전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더 나았다고 느끼는건 나뿐?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영화) - 나무위키 (namu.wiki)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영화) - 나무위키

 

namu.wiki

 

[GPT]

영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마크 웹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앤드류 가필드, 엠마 스톤, 리스 이판, 마틴 쉰, 샐리 필드 등이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이 영화는 마블 코믹스의 인기 슈퍼히어로인 스파이더맨의 탄생 이야기를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입니다. 앤드류 가필드는 피터 파커/스파이더맨 역을 맡아, 어린 시절부터 스파이더맨의 힘을 가지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냅니다. 엠마 스톤은 그의 연인인 그웬 스테이시 역으로 등장하며,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와 고난을 통해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리스 이판은 악당인 커튼 대토르 역으로 등장하며, 마틴 쉰과 샐리 필드는 피터 파커의 가정과 관계된 인물들을 연기합니다.

영화는 피터 파커의 스파이더맨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발견하고 세상을 구하기 위해 싸우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액션 장면과 스파이더맨의 특수능력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연출은 관객들에게 화려하고 흥미로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또한, 앤드류 가필드와 엠마 스톤의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와 연기력은 이야기에 따뜻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더해줍니다. 리스 이판의 악당 연기 역시 긴장감과 위협을 전달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이전 스파이더맨 시리즈와 유사한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어 일부 관객들에게는 새로움이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캐릭터의 개발이나 플롯의 일부 부분에서는 조금 더 깊이가 필요한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총론적으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화려한 액션과 감동적인 이야기,

 멋진 연기력을 갖춘 슈퍼히어로 영화로서 많은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모습과 성장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작품입니다.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러진 화살  (1) 2023.06.16
언터처블  (0) 2023.06.16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0) 2023.06.16
더 그레이  (0) 2023.06.16
고스트 라이더 3D  (0) 202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