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처블

2023. 6. 16. 22:00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언터처블 : 1%의 우정
상위 1% 귀족남과 하위 1% 무일푼이 만났다 불의의 사고로 24시간 내내 돌봐주는 손길이 없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전신불구의 상위 1% 백만장자 필립(프랑수아 클루제). 어느 날 우연히, 가진 것이라곤 건강한 신체가 전부인 하위 1% 무일푼 백수 드리스(오마 사이)를 만나게 된다. 거침없이 자유로운 성격의 드리스에게 호기심을 느낀 필립은 그에게 특별한 내기를 제안한다. 바로 2주 동안 필립의 손발이 되어 한시도 떨어지지 않고 자신을 간호하며 버틸 수 있는지 시험해보겠다는 것. 참을성이라곤 눈꼽 만큼도 찾아 볼 수 없던 드리스는 오기가 발동해 엉겁결에 내기를 수락한다. 2주간의 내기로 시작된 상상초월 동거 스토리 2주간의 내기로 시작된 두 남자의 동거. 풋 크림을 샴푸로 착각하고 머리를 감기거나, 필립의 식사를 돕는 도중 여자에게 한눈을 팔아 엉뚱한 곳에 음식을 들이대는 등 두 남자의 좌충우돌 동거 생활이 시작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필립은 자신을 장애인으로 생각지 않고 다른 사람과 동등하게 대해주는 드리스에게 깊은 호감을 느끼며 둘의 사이는 점점 가까워지게 된다. 그렇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며, 또 조금씩 서로를 닮아가면서 오랫동안 잊고 있었던 행복함을 느끼게 되는 두 사람. 그러나 주변 사람들은 드리스의 신분과 가정환경, 전과기록을 이유로 두 사람의 사이를 걱정하고 불안해하기 시작하는데…
평점
9.1 (2012.03.22 개봉)
감독
올리비에르 나카체, 에릭 톨레다노
출연
프랑수아 클뤼제, 오마르 사이, 앤 르 니, 오드리 플뢰로, 클로틸드 몰렛, 알바 가이아 크라게드 벨루지, 마리-로르 데스쿠로, 그레고이레 오에스테르만, 조세핀 드 모, 프랑소아즈 버레롭
이게 실화라는데..

 흠.. 어느 정도 과장이 있었을까나..

 

언터처블: 1%의 우정 - 나무위키 (namu.wiki)

 

언터처블: 1%의 우정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GPT]

영화 '**언터처블**'은 올리비에르 나카체와 에릭 토레다노 감독이 연출한 작품으로, 프랑수아 클루제와 오마 사이가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이 영화는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흥미로운 드라마로서, 장애를 가진 청소년인 드리스와 그를 돌보는 보호자인 필립 간의 우정과 성장을 그립니다. 프랑수아 클루제는 장애인 청소년 드리스를 맡아 매력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오마 사이는 그의 보호자인 필립 역을 맡아 소외된 사회적 존재에 대한 이해와 따뜻한 마음을 전달합니다.

영화는 특히 강렬한 캐릭터 간의 화기애애한 케미스트리와 웃음을 자아내는 재치 있는 대사로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또한, 드리스와 필립 간의 서로 다른 배경과 가치관을 넘어선 우정과 상호작용은 깊은 감정과 영감을 전달합니다. 영화 전반에 걸쳐 흥미로운 이야기가 전개되며, 드리스와 필립의 성장과 변화를 관찰하며 공감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이 작품은 현실적인 사회 문제와 인간 본성의 아름다움을 다루고 있어 더욱 공감할 수 있는 요소가 많습니다.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사회적인 제약에 대한 이해와 인류애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며, 보다 포용적이고 다양성을 인정하는 세상을 바라보는 의미 있는 작품입니다.

총론적으로 '**언터처블**'은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 멋진 연기력, 그리고 사회적인 메시지를 담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놀라운 감정적인 여정을 선사하는 동시에 생각할 거리를 제시합니다.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콜롬비아나  (0) 2023.06.16
부러진 화살  (1) 2023.06.16
(T)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0) 2023.06.16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0) 2023.06.16
더 그레이  (0) 2023.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