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라이어티] 창과방패ほこ×たて - 드래곤볼 퀴즈 대결 (4)

2023. 7. 1. 17:39인생(Life_人生)/일본어(Japanese_日本語)

자 매니아팀 네 번째 퀴즈입니다.

Q. 코믹스판에서 근두운을 부른 적이 있는 캐릭터와 그 횟수를 답하시오.

 

정말 매니악한 문제군요..;

 

정답은 '무천도사 1회, 카린님 1회, 손오공 25회' 입니다.

손오공이 부른 횟수를 과연 맞추는가가 포인트죠.ㅋ

 

프로팀 여기서 처음으로 틀립니다.

손오공이 부른 횟수를 23회로 잘 못 대답했네요.ㅋㅋ

 

자 프로팀 네번째 퀴즈. 매니악합니다.

 

Q. 단행본 커버 일러스트 중에는 어느 탈 것에 드래곤볼을 들고 있는 용이 그려져 있습니다. 단행본 몇 권인지와 그 드래곤 볼은 몇 성구인지 대답하시오.

 

단행본 18권에 1성구라고 대답하네요.ㅋ

 

정답입니다.;; ㄷ ㄷ ㄷ

 

매니아팀 마지막 문제입니다.

Q. 천하제일 무도회에서 사탄이 우승을 결정지을 때 사용한 가장 긴 이름의 기술의 이름을 답하시오.

 

흠...확실히 뭔가 엄청 긴 유치한 이름의 필살기가 있었죠...

 

저 안경 쓴 분이 자신있다고 해놓고서는 '사탄 미라클 스페셜 울트라 메가톤 펀치' 라고 대답해버립니다.;  

틀렸죠.

 

정답은 '사탄 미라클 스페셜 울트라 슈퍼 메가톤 펀치' 입니다.

슈퍼가 빠졌네요.ㅋㅋ 

 

이래서 매니아(오타쿠) 팀이 가볍게 승리했습니다.

드래곤 볼 오타쿠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