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를린

2023. 7. 15. 23:55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베를린
거대한 국제적 음모가 숨겨진 운명의 도시 베를린. 그 곳에 상주하는 국정원 요원 정진수는 불법무기거래장소를 감찰하던 중 국적불명, 지문마저 감지되지 않는 일명 ‘고스트’ 비밀요원 표종성의 존재를 알게 된다. 그의 정체를 밝혀내기 위해 뒤를 쫓던 정진수는 그 배후에 숨겨진 엄청난 국제적 음모를 알게 되면서 걷잡을 수 없는 위기에 빠진다. 한편 표종성을 제거하고 베를린을 장악하기 위해 파견된 동명수는 그의 아내 연정희를 반역자로 몰아가며 이를 빌미로 숨통을 조이고, 표종성의 모든 것에 위협을 가한다. 표종성은 동명수의 협박 속에서 연정희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서 그녀를 미행하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아내의 비밀을 알게 되면서 혼란에 휩싸이게 되는데... 국제적 음모와 각자의 목적에 휘말려 서로를 쫓는 이들의 숨막히는 추격전! 2013년, 초대형 액션 프로젝트가 펼쳐진다!
평점
8.0 (2013.01.30 개봉)
감독
류승완
출연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 이경영, 존 케오, 누만 아카르, 파스칼 앨리어디, 최무성, 곽도원, 김서형, 토마스 디엠, 타이푼 바뎀소이, 워너 댄, 진야 딕스, 배정남, 동방우, 윤종빈, 이경미, 백승익, 박지환, 서지오, 토니 바르바소우디스, 마티아스 군터, 오스카르 라우바, 캔 아이든, 백동현, 조하석, 지건우, 권지훈, 김선웅, 곽진석, 양지수, 김서원, 김아람

제목 그대로 베를린 현지 올로케로 만들어진 영화였다.배우들의 연기는 모두 좋았다고 생각되지만 스토리적으로 뭔가 감동을 받을만한 요소는 없었다. 그러나 화려한 액션씬들은 볼만해서 두시간 내내 지겹거나 하는 느낌을 받지는 못했다.  

 

보통 배우들의 캐스팅이 화려하면 영화가 산으로 가던가 아주 재미없는 경우가 허다한데 그래도 베를린은 그 정도는 아니었다. 나름 볼만한 영화였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제대로 결말이 지어지지 않은게 어째 속편이 나올 듯한 분위기... 

 

 

베를린(영화) - 나무위키 (namu.wiki)

 

베를린(영화) - 나무위키

★★★★완벽한 캐스팅에 창의적인 액션, 여기에 국제적 안목까지- 황진미★★★★류승완의 첫 번째 멜로드라마- 주성철★★★★올드보이들의 역습- 장영엽★★★★한국 블록버스터도 시리즈

namu.wiki

 

[GPT]

"베를린"은 류승완 감독의 영화로, 하정우, 한석규, 류승범, 전지현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스릴 넘치는 액션과 긴장감 있는 이야기로 베를린에서 벌어지는 스파이 액션을 그립니다.

"베를린"은 중앙정보부 요원 '정우'가 독일 베를린에서 테러리스트와의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다룹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과의 사투가 펼쳐지며, 주인공들은 복잡한 음모와 위기에 맞서야 합니다.

이 작품은 긴박한 전개와 류승완 감독의 연출력이 돋보이며, 스릴과 액션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습니다. 출연진들의 연기력과 캐릭터 간의 화려한 케미는 영화에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베를린"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군더더기 없는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흥미로운 시청 경험을 선사합니다. 류승완 감독의 다이나믹한 연출과 출연진의 역량은 영화의 긴장감과 몰입도를 높여줍니다.

이 영화는 스파이 액션과 스릴러를 좋아하는 관객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작품입니다. "베를린"은 역동적인 액션과 예측 불가능한 전개로 관객들을 끌어들이며,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진실과 운명을 탐구합니다. 강렬한 연출과 액션으로 가득한 이 영화는 시청각적인 재미와 긴장감을 제공합니다.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0) 2023.07.16
내가 살인범이다  (0) 2023.07.16
저지 드레드  (0) 2023.07.15
본 레거시  (0) 2023.07.15
업사이드 다운  (0) 2023.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