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버라이닝 플레이북

2023. 7. 16. 15:38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눈치 없는 이. 남. 자. 정말 답이 없다?! 연애세포 완전 파괴, 복구확률 -200% 아내의 외도를 목격하고 한 순간 감정이 폭발해 아내, 직장, 집은 물론, 정신까지 잃게 된 이 남자. 8개월의 병원 생활 후 ‘긍정의 힘’을 믿으며 아내와 자신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 노력 중! 긍정의 주문을 외우며 마인드 컨트롤을 해보지만, 감정은 통제불능이요~ 아내에게는 접근금지명령 상태~ 내숭 없는 이. 여. 자. 정말 대책 없다?! 연애세포 과다 방출, 치유확률 -100% 남편의 죽음 이후 외로움 때문에 회사 내 모든 직원들과 관계를 맺은 티파니. 저돌적인 대시와 내숭 없는 애정 표현으로 티파니는 팻의 인생에 갑자기 뛰어든다. 그의 조깅코스에 불쑥 나타나는가 하면 함께 자자는 말을 거침없이 쏟아내며 예측불허의 행동으로 팻을 당황스럽게 만드는 그녀, 그런 티파니가 팻은 부담스럽기만 하다. 재생률 100%! 연애세포 복구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쉽게 자신에게 넘어오지 않는 팻을 위해 티파니는 ‘헤어진 아내와의 재결합을 도와주는 대신, 자신과 함께 댄스 대회에 참가’하자는 달콤한 제안을 하는데… 과연 그들은 사랑 때문에 고장(?) 난 러브멘탈을 복구하고 그들만의 ‘실버라이닝’을 찾을 수 있을까?
평점
8.4 (2013.02.14 개봉)
감독
데이비드 O. 러셀
출연
제니퍼 로렌스,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 니로, 크리스 터커, 줄리아 스타일스, 재키 위버, 아누팜 커, 존 오티즈, 쉬어 위햄, 폴 허먼, 대쉬 미혹, 매튜 딘 러셀, 셰릴 윌리엄스, 패트릭 맥데드, 브레아 비, 메리 리전시 보이스, 필립 콜바, 안소니 로우톤, 팻시 멕, 모린 토르스니 웨이르, 릭 포스터, 보니 아론스

 

주인공은 아내의 불륜현장을 목격하고 그 충격으로 정신병에 걸린다. 여주인공은 남편의 죽음을 계기로 역시 정신병을 얻는다. (남주인공보단 정도가 덜하지만) 이 둘의 사랑이 이루어지고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리기까지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그려낸 영화.

 

군데군데 웃음을 주는 코믹적인 요소가 적절하게 들어가 있으며 (그러나 성인취향의 코미디가 많다), 배우들의 연기도 모두 일품이다. 두 시간 내내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영화라고 생각.

 

로버트 드 니로는 그렇다치고 남여주인공 모두 낯선배우다 싶었는데 남자주인공인 브래들리 쿠퍼는 영화 리미트리스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이고(이 영화에서도 로버트 드 니로와 함께 출연), 여주인공인인 제니퍼 로렌스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 출연했더라. (그런데 누구지 그 시퍼런 몬스터로 변하는 여자인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 나무위키 (namu.wiki)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 나무위키

"Excelsior""더욱 더 높이" 2012년에 개봉한 영화. 다수의 영화 정보 사이트 등에서 로맨틱 코미디로 분류하나 코미디적 분위기는 상대적으로 옅은 편이며 두 주인공의 정신적 회복과 성장이 메인 테

namu.wiki

 

[GPT]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데이비드 O. 러셀 감독의 영화로, 브래들리 쿠퍼와 제니퍼 로렌스 등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과 사랑, 치유의 과정을 그립니다.

주인공 패트(브래들리 쿠퍼)는 정신적인 문제로 정신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후, 가족과의 관계를 회복하고 새로운 삶을 찾아나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그의 삶에 들어온 특별한 여성 티파니(제니퍼 로렌스)와의 만남과 치유의 여정이 영화의 주요 흐름을 이끕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감동적이고 따뜻한 인간 이야기를 담아내며, 출연진들의 연기력이 영화의 감정과 분위기를 높여줍니다. 브래들리 쿠퍼와 제니퍼 로렌스는 캐릭터들의 감정과 변화를 뛰어난 연기력으로 표현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이 영화는 가족과 사랑, 치유의 과정을 다루면서 우리 삶의 소중한 가치와 희망을 상기시킵니다. 데이비드 O. 러셀 감독의 감미로운 연출과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달하는 작품입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따뜻한 인간 이야기와 훌륭한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감동적인 영화입니다. 가족과 사랑, 치유에 관심이 있는 관객들에게 특히 추천되는 작품입니다.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랑켄 위니  (0) 2023.07.16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1) 2023.07.16
내가 살인범이다  (0) 2023.07.16
베를린  (0) 2023.07.15
저지 드레드  (0) 2023.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