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고:분노의 추적자

2023. 7. 16. 16:12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장고:분노의 추적자
아내를 구해야 하는 분노의 로맨티스트 ‘장고’ 그를 돕는 정의의 바운티 헌터 ‘닥터 킹’ 그들의 표적이 된 욕망의 마스터 ‘캔디’ 복수의 사슬이 풀리면, 세 남자의 피도 눈물도 없는 대결이 시작된다!
평점
8.1 (2013.03.21 개봉)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
제이미 폭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크리스토프 왈츠, 케리 워싱턴, 사무엘 L. 잭슨, 월튼 고긴스, 데니스 크리스토퍼, 제임스 레마, 데이빗 스틴, 데이나 고우리어, 니콜 갈리시아, 로라 케이요트, 아토 에산도, 새미 로티비, 에스컬랜티 룬디, 미리엄 F. 글로버, 돈 존슨, 프랑코 네로, 제임스 루소, 톰 워팻, 클레이 도나휴 폰테노, 돈 스트로드, 러스 탬블린, 앰버 탬블린, 브루스 던, M.C. 게이니, 쿠퍼 헉카비, 덕 뒤암, 조나 힐, 리 호슬리, 마이클 팍스, 존 자렛, 쿠엔틴 타란티노

 

줄거리는 제쳐두고라도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특유의 영화적 기법이 눈을 즐겁게(?) 하는 영화다. 총을 맞은 부위에 호쾌하게 뿜어져 나오는 피를 보면 영화가 아니라 마치 만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주인공 장고는 한마디로 무적 히어로다(실제로 히어로적인 인물은 아니다). 일당백도 아닌 일당만의 싸움 기술을 지닌 그는 흑인 노예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백인을 두려워 하지 않는 흑인들의 우상이자 카리스마적인 존재로 그려진다. 영화 마지막에 복수를 하러 가는 장면에서 장고가 흑인 노예 셋을 구해주는 장면에서 노예가 장고를 바라보는 시선은 일반인이 영웅을 바라보는 그런 시선이었다.

 

장고: 분노의 추적자 - 나무위키 (namu.wiki)

 

장고: 분노의 추적자 - 나무위키

이 저작물은 CC BY-NC-SA 2.0 KR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라이선스가 명시된 일부 문서 및 삽화 제외)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

namu.wiki

 

[GPT]

"장고 분노의 추적자"는 쿠엔틴 타란티노(Quentin Tarantino) 감독의 영화로, 제이미 폭스(Jamie Foxx), 크리스토프 발츠(Christoph Waltz),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 케리 워싱턴(Kerry Washington), 새뮤얼 L. 잭슨(Samuel L. Jackson) 등이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미국 남부의 노예제 시대를 배경으로 한 복수와 액션 드라마입니다.

제이미 폭스가 연기한 주인공 장고는 자유를 찾기 위해 노예 사냥꾼인 닥터 슐츠(크리스토프 발츠)와 협력하게 됩니다. 함께 노예들을 구출하면서 그동안 당해온 끔찍한 경험에 대한 복수를 하려는 이야기를 그려냅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특유의 강렬한 연출과 블랙 코미디 요소, 영화 속 상상력 넘치는 장면들이 영화의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또한, 역사적인 배경과 복수의 요소가 결합된 이야기는 관객들의 호기심과 긴장감을 자극합니다.

주연 배우들의 연기력 역시 뛰어나며, 제이미 폭스, 크리스토프 발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등이 각자의 캐릭터를 깊이 감정적으로 소화하며 영화에 깊은 감동을 불어넣습니다.

"장고 분노의 추적자"는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독특한 스타일과 뛰어난 연출로, 장르를 넘나드는 감동적인 영화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복수와 자유에 대한 욕망이 깊게 그려져 있으며, 뛰어난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의 전개가 시청각자들을 완전히 사로잡을 것입니다. 다크하면서도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타란티노 감독의 팬이라면 더욱 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스트  (0) 2023.07.16
잭 리쳐  (0) 2023.07.16
라이프 오브 파이  (0) 2023.07.16
분노의 윤리학  (0) 2023.07.16
웃는남자  (0) 2023.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