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 조

2023. 7. 16. 15:51인생(Life_人生)/영화(Movies_映画)

 
킬러조
냉혈하지만 뜨거운 남자 킬러조와 한 가족의 브레이크 없는 질주 생명보험금을 위해 엄마의 죽음을 바라는 가족 엄마의 죽음을 위해 돈 대신 담보로 잡힌 매혹적인 여동생 그리고 매혹적인 여동생을 위해 살인을 청부 받고 주변 모든 것을 파괴하는 킬러조까지. 지금부터 한 치 앞을 내가 볼 수 없는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평점
6.4 (2013.03.07 개봉)
감독
윌리엄 프리드킨
출연
매튜 맥커너히, 에밀 허쉬, 주노 템플, 토마스 헤이든 처치, 지나 거손, 마크 매컬레이, 캐롤 서튼, 제프 갤핀, 스콧 A. 마틴

 

결론부터 말하면 별로 추천하고 싶지 않은 영화다.

 

영화 내용 중,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 거의 없을 정도이다. 뭔 놈의 가족이 저런지 우리나라 문화로는 절대 이해불가이며 (미국문화의 관점에서는 조금 이해가 가능할까) 킬러 조는 무슨 킬러 조. 그야말로 변태 조라고 불러야 마땅하다. 특히 맨 마지막 엔딩장면은 그게 뭐냐..

웃음만 나온다.

 

킬러 조(영화) - 나무위키 (namu.wiki)

 

킬러 조(영화) - 나무위키

니콜라스 차티에어, 비키 처카스, 몰리 코너스, 스콧 에인빈더, 제브 포어먼, 로렌스 프리드, 패트릭 뉴월, 제이민 오브라이언, 엘리 셀던, 로만 바리스, 라이언 웨스트하이머, 도린 윌콕스 리틀,

namu.wiki

 

[GPT]

"킬러 조"는 윌리엄 프리드킨(William Friedkin) 감독의 영화로, 매튜 매커너히(Matthew McConaughey), 에밀 허쉬(Emile Hirsch), 토마스 헤이든 처치(Thomas Haden Church), 지나 거손(Gina Gershon), 주노 템플(Juno Temple), 마크 마코레이(Marc Macaulay) 등이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현실적이고 강렬한 범죄 드라마로, 두 남자의 흑역사적인 여정을 그립니다.

"킬러 조"는 현실에서 벌어진 사건을 바탕으로 하여, 조가 책임감 없는 자신의 아들과 함께 돈을 벌기 위해 죄를 저지르는 과정을 다룹니다. 복잡한 캐릭터들과 긴박한 상황이 벌어지면서, 각 인물들의 선택과 책임에 대한 물음표를 던지면서 영화는 강렬한 감동과 감정을 전달합니다.

매튜 매커너히와 에밀 허쉬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인공들의 심리적인 갈등과 혼란을 표현해내며, 특히 조의 변화와 내면의 변동을 효과적으로 표현합니다. 또한, 조가 자신의 아들에게 보여주는 모성적인 감정과 책임을 감동적으로 그려냅니다.

"킬러 조"는 현실적인 사건과 인간의 복잡한 감정을 통해 관객들에게 강렬한 감동을 선사하는 범죄 드라마입니다. 감독 윌리엄 프리드킨은 작품을 통해 인간의 모순적인 면과 삶의 선택에 대한 깊은 사유를 부여하며, 이를 통해 영화에 더욱 뚜렷한 개성을 부여합니다.

"킬러 조"는 강렬한 스토리와 연기력으로 범죄와 인간의 이면을 드러내는 작품으로, 복잡한 인물들의 내면에 관심이 있는 관객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현실성 있는 스토리와 멋진 연기들로 인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시간 가는 동안 이 작품의 여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인생(Life_人生) > 영화(Movies_映画)'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는남자  (0) 2023.07.16
데드폴  (0) 2023.07.16
아르고  (0) 2023.07.16
프랑켄 위니  (0) 2023.07.16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1) 2023.07.16